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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안 내 서

작성일 21-12-23 조회 948

본문

입 찰 안 내 서

 

 

1. 계약 건명 내륙운송 연간단가 계약

 

2. 참가 자격 여수 산단 입주 업체 물량 7,000/년 이상 실적 보유 업체

 

3. 납품 조건 :

   계약기간 : 2022. 01. 01~2023. 12. 31 (2)

납품수량 : 1년 기준

항목

자재번호 규격

단위

연간 수량

비고

1

PB-1

포장단위 500KG

 EA

6,900

 

4. 소재지 전남 여수시 산단중앙로 419-13 ㈜일렘테크놀러지 여수공장

 

5. 입찰 일시 장소

   입찰 마감 : 2021 12 27 () 16:00

   우편 접수전자우편 접수 병행

       1) 우편접수시 – 소재지 주소와 동일담당자 지원팀 김상범 사원

       2) 전자우편 접수시 na3207@ylemtech.co.kr

 

6. 주요 계약조건

대급지불 조건 : 월 마감 후 익월말 현금

보증금 : 계약이행보증증권

(계약이행 보증금 : 계약금액의 10% 1/12 해당금액)

기 타 : 제출된 서류에 결격사유 발견 시 낙찰 무효 조치

일렘의 요청 시 윙 바디 배차

 

 

   .

 

 

 

첨부 : 1. 입찰유의사항 1

2. 견적서 작성 설명 1

3. 낙찰업체 선정 방식 1.   .

 

 

 

 

입찰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격

 

      당사가 행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있는 자는 당사가 별도 규정한 입찰참가 자격을

      구비하여 당사로부터 지명된 자로 한한다.

 

2. 입찰서 작성

 

     입찰자격은 별도 요구가 없는 한 품목별로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하여야 한다.        

        다만단가와 총액 간에 차이가 있을 때는 단가입찰이며 단가가 우선하고총액입찰이면 총액이 우선한다.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에는 필히 당사에 제출된 인감을

날인하여야 한다.

 

     일단 제출된 입찰서는 개찰의 전후를 불문하고 교환 또는 반환을 요구하거나

그 기재사항의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없다.

 

3. 경쟁입찰의 성립

 

     경쟁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성립한다.

 

     불참 입찰자의 입찰서는 무효로 한다.

 

4. 낙찰자 선정

 

가.   낙찰은 본 입찰의 제 조건과 물품규격 및 사양에 부합하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의 유효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을 원칙으로 한다.

 

5. 입찰의 무효와 유찰

 

       다음의 경우에 해당될 때에는 응찰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동일사항에 타인이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의 대리인이 된 자가 행한 입찰

 

     입찰서에 기재한 문자숫자 등이 오기 또는 기명날인이 없거나 불분명한 때

 

     경쟁에 있어서 담합하거나 타인이 경쟁에 참가하는 것을 방해하거나입찰 관계

        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자의 입찰

 

     입찰서의 기재 사실이 입찰에 부한 사항요소에 착오가 있는 입찰

 

     기타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

 

 

6. 위임장

 

   대리인(본인이 아닌 경우)이 입찰에 참가할 시는 위임장을 제출하고 응찰하여야 한다.

 

 

7. 재입찰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입찰장소에서 계속 입찰을 실시한다.

   그래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당초 당사가 공고한 재입찰 일자에 재입찰을

   실시한다.

 

 

8. 구매계약 체결

 

   낙찰자는 낙찰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당사의 소정 계약서의 양식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9. 계약의 성립

 

가.   계약은 당사 계약 담당부서가 낙찰자를 선정한 후 낙찰자로 하여금 소정 기일

      내에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고계약서를 작성 날인함으로써 성립한다.

 

 

나.   입찰서에 예외 조건을 명기하지 않는 한 그 입찰서는 당사가 정한 입찰

유의사항 및 계약조건을 승낙하고 작성된 것으로 간주한다. 

 

 

 

■ 입찰시 필요서류

 

  1. 사업자등록증

  2. 여수 산단 입주 업체 물량 7,000/년 이상 실적 증빙

  3. 견적서 (첨부 참조)

 

 

    

■ 문의

 

지원팀   김상범 사원(010-6335-6299)

 

 

 

 

 

 

 

 

 

 

 

 

 

 

 

 

 

 

 

 

 

 

 

 

견적서 작성 설명

 

1. 견적서 포함 내용

주소전화번호사업자 등록번호대표자 성명날인

 

2. 견적 작성

   예상 총액                                      /

 

각 운송 업체별로 함께 송부 드린 엑셀파일에 항목2. 운송 단가 입력하여 항목 3.연간 예상금액을 견적서에 입력하여 제출시에는 견적서 및 입력하신 엑셀파일 함께 제출 바랍니다. (첨부파일 엑셀 1번시트 참조)

 

기타지역은 발생 시 협의 조건입니다.

 

3. 낙찰자 선정

   당사 예정가격 이내 총액이 최저가인 업체를 선정

첨부파일